'책 읽는 사람들' 2018년 18번째 독서 모임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제가 함께 하고 있는 부천 독서 토론 모임 '책 읽는 사람들' 의 2018년 18번째 모임을 지난 토요일에 진행 했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독서 모임 외에 영화도 보고 볼링도 쳤어요^^



제가 너무 너무 보고 싶었던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를 봤습니다.

넘나 잼나는 것!! ㅎㅎ



그리고 모임 회원분들과 함께 게임비 내기 볼링!! ㅎㅎ

졌어요 ㅜㅜ



끝으로 독서 토론을 2시간 가량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회원님들이 소개해 주신 책들이에요.


"금리는 경제의 미래를 알고 있다"


"어차피 다닐거면 나부터 챙깁시다"


"그리스인 이야기1"


"무진기행"


"불안"


"당신이 잔혹한 100명 마을에 산다면?"


"신경끄기의 기술"


총 입곱과 일곱권의 책과 함께 했습니다.


너무 알차고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벌써 다음 독서 모임이 기다려 지네요^^


[FP 소개] -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