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파스타, 피자 '잇츠'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지난주에는 역곡역에 새로 생긴 파스타집 '잇츠'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잇츠는 역곡역 북로 나가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잇츠의 내부입니다.

정말 깔끔합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듯 하네요.



테이블입니다.

타일로 되어 있어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겨울에는 왠지 춥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요.


아쉽게도 메뉴와 가격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저희는 파스타 3개와 피자 하나를 주문했어요.

네 그리고.. 전 그 파스타와 피자의 이름을 하나도 못 외웠습니다 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파스타들입니다.

마지막이 제가 주문한거에요 ㅎㅎ

고기가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살짝 매콤하기도 해요.



그리고 마지막 피자입니다.

요놈도 이름은 패스 ㅎㅎㅎ



한상 거하게 차려졌네요.

시원한 생맥주까지!!


파스타와 피자는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했어요.

분위기도 내고 맛난 음식도 먹고 데이트 코스로 좋을것 같아요.



고기와 함께 파스타! 냠냠!!


역곡 사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넘 좋아요!!


이상으로 역곡 파스타, 피자 가게 잇츠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