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The Best 자산관리 지점 정보 미팅 후 시원한 맥주에 점심!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제가 속해 있는 프라임에셋 베스트 자산관리 지점에서는 1주일에 한번씩 지점 관리자들의 회의를 진행 한답니다.

오늘도 지점회의, 정보 미팅이 있는날~





이번 정보미팅은 제가 주도를 했고 퇴직 연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국민연금 고갈에 대한 뉴스가 계속 나오다 보니 고객님들의 노후 대비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관심도 많아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국민연금과 퇴직연금, 개인연금!

3층 보장에 대한 여러가지 토론을 나누었습니다.

각자 가지고 있는 가치관과 지식들이 달라서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2시간 가량의 회의를 마치고 근처 식당에서 맥주 한잔을 하며 식사를 했습니다.




고구려 당산점입니다.

맛있는 숯불 고기!! ㅎㅎ





시원하게 맥주 한잔!!

이 맛에 일합니다^^

더욱 화이팅이 생기네요!!!





맛난 밥 먹으며 한장 찰칵!!


우리 프라임에셋 Best 자산관리 지점!


화이팅^_^



항상 공부하고 노력하는 정직한 재무설계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은퇴 준비, 일찍 시작해야 하는 이유 - 복리 효과!

퇴직연금제도의 종류와 특징 DB(확정급여형) / DC(확정기여형)

연금 저축 중도 해지시 내야할 세금은?? - 기타소득세

부천 인생 필요 자금 설계 - 연금 저축 가입 후기




입사 문의 및 재무설계 상담 신청은 카카오톡이나 프로필 상의 연락처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