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자 보험 가입 후 증권 전달 & 재무설계 상담

안녕하세요.

어제는 지난달 보험을 가입하신 고객님께 증권과 사은품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30대 여성 보험 가입 후 증권 전달 & 재무설계 상담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문의를 주셨었고, 실손보험과 함께 3대진단비가 포함된 농협 다솜플러스 종합보험을 가입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맙게도 가입 후 다른 고객님들도 소개를 해주셨구요.


소개를 해주시는건 절 그만큼 믿어 주시기 때문이겠죠??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고객님 집 근처의 카페에서 증권과 사은품을 준비 후 고객님을 기다렸습니다.

전 사은품으로 책 선물을 많이 드리는데요.

이번에 고객님을 위해 선택한 책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과 말그릇이라는 책입니다.

고객님이 맘에 들어 하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책 이외에도 소정의 사은품을 드렸습니다^^)


잠시 후 고객님이 오셨고 증권을 전달 드리면서 보험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궁금한걸 물었더니 재무설계를 한번 받아 보고 싶으시다고 하셨어요.

생각은 있으셨지만 한번도 제대로 받아 보신적은 없다고, 금융과 경제에 대해 잘 몰라 이번기회에 배워 보고 싶다고 하시네요.


전반적인 재무설계 진행 과정에 대해 설명을 드렸고 지금부터라도 관심을 가지고 조금씩 공부를 하시라고 말씀 드렸어요.

아무리 좋고 능력있는 재무설계사를 만나더라도 본인 금융 지식 수준이 어느 정도 되어야 받아 드릴수 있답니다.

전 제 고객분들에게 함께 공부하고 발전해 나가자는 말씀을 많이 드려요^^

물론 제가 훨씬 더 많이 배우고 공부해서 알려 드릴거지만요~ㅎㅎ


약 1시간에 걸쳐서 재무설계와 투자에 대해 설명을 드렸고 다음에 동생분과 함께 받아 보신다고 하셨습니다.





상담이 끝난 후 인증 사진까지 함께 찍어 주셨습니다.

얼굴은 초상권이 있으시니 가려 드리기~~ ㅎㅎ


다음에 재무설계에 대한 추가 상담을 진행하기로 하고 이번 상담을 마쳤어요.

다시 만났을때 어떤 얘기를 드릴지 벌써 부터 고민이 되네요^^


이상으로 30대 여성 고객에게 보험 증권 전달 및 재무설계 상담 후기였습니다.



재무설계 상담 및 보험 가입은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