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학원 원장님 보험 증권 분석 후 리모델링!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 주 금요일에는 경남 진주로 보험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수학 학원 원장님 보험 증권 분석 후 리모델링!


수학 학원 원장님이신 고객님은 인터넷 블로그 후기를 보고 보험 증권 분석을 의뢰 하셨습니다.

기존 지인 분들에게 가입한 보험들이 몇개 있는데 보험료는 비싸고 보장 내용은 별로 없는것 같다고, 이번 기회에 분석을 받고 제대로 준비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가입하고 있는 보험의 증권을 팩스로 받아서 분석을 해봤습니다.


약 10년 전에 가입한 종합보험(실비포함)은 아주 잘 가입이 되어 있었습니다. 암의 보장 범위도 넓고 뇌혈관질환까지 가입이 되어 있었어요. 다만 몇몇 특약들이 갱신형이었고 만기가 80세로 고객님께는 100세 만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리고 지인분들에게 가입한 보험은 대부분 종신보험으로 보험료 대비 보장이 약한 보험들이었습니다.


오래전에 가입한 종합 보험을 유지하고 추가적으로 지인분들에게 가입한 보험을 해약하며 고객님이 원하시는 진단비 100세 만기를 추가로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고객님과 전화와 카톡, 메일을 통한 상담 진행 후 마지막 직접 만나서 설명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고객님이 사시는곳은 경남 진주. 서울에선 멀지만 고객님이 원하시면 달려갑니다. (진주는 제가 고등학교를 졸업한 곳이기도 해요.) 상담 준비를 마치고 경남 진주로 출발!!



11시 정도에 출발을 했으니 약 4시간 걸리네요. 그래도 고객님을 만나러 가는 길은 항상 즐겁습니다.

4시간 후 경남 진주에 도착! 시간 여유가 있어 모교에 잠시 스쳐 지나가 봤습니다.



여기가 제 모교 진주 명신고등학교입니다. 주변이 많이 변했네요. 뭐 10년이면 강산도 변하는거니깐!

예전 기억이 새록 새록 납니다.


3시 30분.

고객님과의 약속 시간에 맞춰 고객님의 수학 학원으로 방문을 드렸습니다. 지금은 방학 기간이라 아이들은 없고 원장님만 계셨어요. 원장님이 오시는데 고생하셨다며 맛있는 주스도 주셨습니다.


주스를 마시며 약 1시간 30분 가량 상담을 진행하였고 최종적으로 계약 완료!

앞으로 고객님의 든든한 담당자가 되어 주겠다고 다짐 드렸어요.


상담이 끝난 후에 인증 사진 하나 부탁하니 흔쾌히 찍어 주시네요.



얼굴 만큼 맘씨도 이쁜 원장님.

앞으로 건강하고 하시는일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수학 학원 원장님의 보험 증권 분석 후 리모델링 상담 후기였습니다.


재무설계 및 보험가입, 펀드투자 상담은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해병대 장교, 군인 재무설계 상담 후기!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 가입 고객 중간 점검 (분산투자의 중요성)

30세 남자 2억 정기 보험 - 메트라이프 더해주고 채워주는 정기보험

저축성 보험 가입시 유의사항! 꼭 체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