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농협사거리 양꼬치 맛집 - 미향 꼬치구이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양꼬치 좋아하시나요?

전 양꼬치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꼬치를 다 좋아합니다.

그런 저에게 반가운 가게!

몇 달전 저희 집 근처에 생긴 미향 꼬치구이입니다!!



위치는 역곡역 북부 농협사거리 근처에요.

바로 저희집 가는 곳이죠! ㅎㅎㅎ


전 이곳에 오면 항상 미향 세트를 주문합니다.

22000원에 2인분 기준으로 나오지만 안주로 먹을때는 양이 엄청 많습니다.



요게 미향 세트입니다.

여러가지 꼬치구이가 두개씩 들어가있어요.

양도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ㅎ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미향 세트!



그리고 현재 8월! 칭따오 이벤트 중이라고 합니다.

소주 한병을 시켰는데 칭따오가 서비스로!! ㅎㅎ

완전 이득이네요!!

시원한 칭따오와 꼬치의 조합!!! 굿 굿 굿!!



숯불위에 올려 놓고 지글 지글!!

꼬치구이!!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한여름 시원한 칭따오와 꼬치구이가 생각 나시는 분들은 역곡 미향꼬치구이를 방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