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봉담 펀드 및 변액보험 상담 후기

어제는 경기도 화성으로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 1차 재무설계 상담을 진행 하신분으로 이번에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서 방문을 드렸습니다.



경기도 화성 펀드 및 변액보험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번에 경기도 화성 해병대 장교 분의 재무설계 상담 후기를 올린 적이 있는데 어제는 2차 상담, 포트폴리오를 제안드리고 왔습니다.


1차 상담 후 여유 자금이 약 80만원이 되었고 중기와 장기로 나누어 투자를 하기로 하셨습니다.

이번 2차 상담은 집으로 방문을 드려 부부가 함께 듣기로 했습니다.



고객님께 추천드릴 포트폴리오의 라인업 준비 완료!

제가 제안 드릴 상품은 장기 투자를 위한 미래에셋 변액연금과 3~5년 정도 투자할 펀드 3종류입니다.

변액연금과 펀드 둘다 위험률과 시장에 따라 분산을 하였고 중간 중간 리모델링을 통해 바꿔 나갈 예정입니다.



준비를 마치고 경기도 화성으로 출발!!

고객님 댁에 8시 방문 예정이어 배고픔을 대비해 핫바 하나 먹었어요.

제주도 돼지고기로 만든 핫바라고 하는데 은근 맛나네요.


약 1시간여를 달려 고객님 댁에 도착!!

두 부부와 어여쁜 두 딸이 반겨 주네요^^


제가 가져간 포트폴리오에 대해 상세히 설명을 드렸고 펀드의 비율만 살짝 조정 후 최종 결정 완료!!

펀드 30만원에 변액연금 25만원으로 투자 결정 하셨습니다.

펀드는 중 장기적인 수익률을 기대하고 변액은 장기적 수익률과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상담이 끝난 후 가족분들의 보험 증권 분석도 도와 드렸습니다.

두분의 부모님이 너무 많은 보험료를 내고 계시다고...

역시나 종신보험과 삼성화재의 갱신형 보험에 엄청난 보험료를 낭비하고 계셨습니다.

유지하실 보험과 리모델링할 보험에 대해 말씀을 드렸고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하시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상담을 마치고 나니 거의 10시가 다되었네요.

집으로 가는길 기사 식당에 들러 늦은 저녁을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기반찬!

불고기 쌈밥입니다! 

일하고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나네요!

한그릇 아주 싹싹 비웠습니다.



밥 먹으며 사진 한장 찰칵!!

오늘의 상담 후기 끝!! ㅎㅎ


재무설계, 재테크, 자산관리, 투자설계, 보험 리모델링등 각종 금융 문의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_^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나에게 맞는 재무설계사 / 재무상담사 찾는 법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