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동 용서점 역사 강의 - 동진쌤의 역시, 역사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은 동네 역곡동 용서점에서 진행하는 무료 강연을 들었습니다.
역사 선생님인 이동진 강사님의 강연이었어요.


용서점은 역곡 북부, 상상시장 위쪽에 있어요.


오늘 특별 강연은 이번주 금요일 부터 진행되는 정규 강연 전에 하는 오픈 강좌였어요.
정규 강연도 총 4회에 3만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부담 NONO!!

이번 오픈 강좌의 주제는 ‘친일파가 다스리는 나라’로 우리 나라의 근현대사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을 쉽고 재밌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1시간 30분 동안 알찬 강의를 진행해 주셨어요.


강연을 하는 중 살짝 찍은 사진이에요.
다들 초 집중해서 듣고 있네요.


그리고 요건 용서점 사장님이 찍은 사진!
저 역시 엄청 집중해서 듣고 있네요. ㅎㅎ
그만큼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너무 좋아서 정규 강의도 바로 신청을 했어요.

4회에 걸쳐서 하는 동진쌤의 역시, 역사는 유시민 작가의 ‘역사의 역사’ 읽다라는 주제로 진행합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게 해주신 용서점과 동신쌤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 강연때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