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돈까스를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춥네요.
이제 진짜 겨울이 된 것 같습니다.

다들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셨나요?

전 어제 지방 출장을 갔다 새벽에 집으로 복귀을 해서 조금 늦게 출근을 했습니다.
그래도 많이 춥더라구요.

비몽 사몽 출근을 해서 일을 하다보니 어느덧 점심 시간.
추워서 나가기는 싫고 회사 건물 지하에 있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오늘 점심 메뉴는 돈까스와 콩나물국이네요.



오늘의 점심 한끼입니다.
콩나물 국은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기대했던 돈까스는 별로였어요 ㅜ ㅜ
돈까스가 별로라긴 보다는 소스가 너무 시큼했어요.

그래서 좀 실망스런 점심을 먹었네요.

다들 뭐 드셨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