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독서 모임 후 '갑오징어 쭈꾸미' 방문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책읽는 남자, 최원진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는 제가 운영하는 북클럽 '책 읽는 사람들'의 2020년 3번째 자유도서토론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주에는 좀 적은 인원인 3명이 모였는데 나름 알찬 토론 시간 보낸거 같아요!

 

 

독서 토론 모임이 끝나고 인증샷 찰칵!!

 

연초에 모인거라 토론 후 아쉬운 마음을 달래러 식사를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 저희 선택한 곳은 얼마전 부천 역곡역에 새로 생긴 '갑오징어 쭈꾸미' 집입니다. 매콤한게 땡겨서 선택했는데 마침 20% 할인 행사도 하고 있더라구요.

 

 

위치는 김부삼이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아직 네이버 지도에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갑오징어 쭈꾸미'의 메뉴입니다.

 

저 가격에서 20% 할인 이벤트 중이니 할인할때 다들 방문해 보심이 ㅎㅎ

 

 

저희는 세명이서 '갑쭈 철판' 중짜를 주문했습니다. 갑오징어와 쭈꾸미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기대 기대! ㅎㅎ

 

 

주문후 잠시 기다리니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만두가 들어간 수제비와 튀김 그리고 샐러드까지! 따뜻한 새우 튀김이 진짜 맛있었어요.

 

 

주인공인 '갑쭈 철판'이 나왔습니다.

다 익어서 나오는거라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빨간 갑오징어와 쭈꾸미를 보니 술이 땡겨서 막걸리도 한병 주문!!

 

맛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그리 맵지 않은(맵기 조절 가능) 통통한 갑오징어가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술을 부르는 느낌?

 

세명이서 먹다보니 순식간에 다 먹은것 같아요.

 

그리고 철판의 마무리는... 네 볶음밥이죠!

 

 

셀프 볶음밥 2인분 주문 완료!

 

셀프인데 안바쁘실대는 볶아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전문가의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알찬 독서 모임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완벽한 하루였네요!

 

 

역곡에 새로운 맛집 하나 발견^^

 

 

부천에서 독서토론모임에 참석하고 싶으신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공직자를 위한 생애 재무설계 - 사회초년생 공무원 재테크 강의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오늘은 지난 11월에 한국 콜마 여주 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재무설계 강의 후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약 두달 전 경기도 교육 연수원에서 강의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요청 내..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