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영등포 사업단 토요일 나홀로 출근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 골든트리투자자문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 지고 있는데 건강 관리 잘 하면서 여름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 토요일인 오늘도 여전히 덥네요. 더운 날씨 속에도 상담 문의가 많다보니 주말에도 일을 해야합니다. 일이 많은건 행복한데 더울때 움직이는건 너무 힘들다는!

 

토요일 일하게 위해 사무실로 출근을 했습니다. 전 서울 영등포에 있는 프라임에셋 사무실로 출근을 한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무실에 출근한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뭐 저 혼자 큰 사무실 쓸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급한 업무 처리를 하고 나니 점심시간! 혼자 나가서 먹기 애매해서 컵라면을 사왔어요. 평소엔 냄새 때문에 사무실에서 못먹는 라면인데 오늘은 사무실 전세를 냈으니 용기 있게 도전!

 

 

사무실 제 책상 앞에 앉아서 컵라면 준비!!

 

 

역시 열심히 일하고 먹는 라면은 꿀맛입니다.

 

혹시 저랑 함께 라면 드실분 계신가요?

 

저희 프라임에셋과 골든트리투자자문에서는 금융에 뜻있는 젊고 열정적인 재무설계사, 보험컨설턴트, 투자권유대행인을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돈 벌기 위한 영업이 아니라 제대로 금융에 대해 배우고 고객분들을 바른 길로 인도 할 수 있는 보람찬 일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저, 최원진 재무설계사에게 연락 주세요!

 

그럼 이번 주말도 더위와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_^

 

<골든트리투자자문> <프라임에셋>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금융전문가 모집합니다.(영등포/부천)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 소속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골든트리투자자문과 프라임에셋에서 함께 일할 사람을 모집합니다. 보험만 파는 보험설계사, 투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