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부 시외버스터미널 ←→ 경상남도 합천 버스 시간

안녕하세요.
경남 합천이 고향인 최원진 강사입니다.

현재 서울 쪽에 거주중인 저는 고향을 방문할때 주로 자가로 이동을 하는데 가끔 대중 교통을 이용해야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서울 남부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가는데요, 오랜만에 버스를 이용하려고 했더니 코로나로 인해 운행 시간이 많이 줄었더라구요.



서울남부시외버스터미널에서 합천으로 가는 버스 시간표입니다.

현재(2022년 9월 17일) 기준 7시 50분과 17시 하루 2대만 운행을 하고 있네요.

거기다 버스 요금은 42,100원입니다. 거의 KTX 가격.

버스 요금이 비싼 이유는 프리미엄 버스(엄청 넓고 편함)만 운행을 하기 때문입니다.


합천에서 서울로 오는 버스 역시...


위와 같이 8시와 17시 두대만 운행을 하네요.

합천이 고향이신 분들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남부 터미널을 방문하니 체온을 체크하는 로봇이 반겨주네요. ㅎㅎㅎ

이상 서울 남부시외버스터미널에서 경남 합천으로 가는 버스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