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토요일 출근!!

 "즈무의 신비한 세상"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2017년도 어느덧 반이 지나가 버리고 7월 1일이 왔습니다. 6월 30일인 어제 힘겨운 월 마감을 하고 지점분들과 회식 후 토요일인 오늘 혼자 출근해서 일하고 있네요^^



 아무도 없는 이 넓은 사무실에서 일하는건 신나는 일입니다.

 여느 토요일에 출근하면 저 말고도 일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확실히 월 마감 후 바로 있는 토요일이라 다들 집에서 충전하면서 쉬시는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내일은 쉬고 싶었지만 7월 초부터 고객분들과의 상담이 많이 잡혀 있어서 쉴 수가 없네요. 6월 말 바쁜 업무로 인해 상담 준비를 못해서 주말에라도 준비를 해야 부끄럽지 않게 고객님들을 만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점심은 출근하면서 사온 김밥으로 때웠습니다.

 오랜만의 김밥을 먹어서인지 참 맛있습니다. (김밥 만드신 분도 상줘야합니다.)


 다들 주말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는 비올듯 우중충하네요. 차라리 비가 쏫아져 내렸으면 합니다.


 전 열심히 일할테니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상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토요일 일상이었습니다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