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드디어 먹어 보다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어제 일요일 저녁은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동네에 있는 역곡 맥도날드로 여자친구와 함께 출발!

 티비에서 광고 할때마다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가 먹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시그니처 버거가 다른 버거 보단 확실히 비싸긴 하더라고요. 
 세트로 시키니 8천원 가량..ㅜㅜ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나네요.



 시그니처 버거 입니다.
 감자튀김은 다른걸로 바꿨는데 모양이 벌집피자 같네요 ㅎㅎㅎ



 한입 먹어 보겠습니다.
 맛은.... ㅋㅋㅋ
 진짜 맛있네요. 고기 패티도 맛있고, 함께 들어간 베이컨도 맛있었어요.

 시그니처 버거 햄버거 하나가 금방 없어져 버렸네요.
 
 정말 맛있었는데 다만 하나 불편한건, 너무 커서 흘러 내렸어요.
 먹다보니 빵은 없고 고기만 남아 버렸네요^^
 수제 버거처럼 나온거라 들고 먹긴 좀 불편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불편함을 감수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격만 좀 더 저렴하면 자주 사먹을것 같은데 밥 한끼 보다 비싸서..전 밥을 선택할 것 같아요 ㅎㅎㅎ

 이상으로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후기였습니다.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블로그입니다.

 재무설계 보험상담 편하게 문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