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 근처 진미식당에서 동태찌개

"즈무의 신비한 세상"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매일 되는 고민 한가지!!

바로 점심으로 뭘 먹을까?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ㅎㅎㅎ사실 뭘 먹어도 소문은 안납니다.


오늘은 지점장님과 함께 회사 근처에 있는 진미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곳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허름하지만 음식이 맛있는 집입니다.


맛있는 요리가 생각날 때 찾는곳!!



진미식당의 메뉴입니다.


제육볶음을 제일 좋아하지만 오늘은 동태찌개를 시켰습니다.




밑반찬들입니다.

여긴 메인 메뉴도 맛있지만 밑반찬이 집반찬같이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깻잎과 오뎅이..

오뎅 3번 먹었어요^^




동태찌개입니다.

정말 시원합니다.

이걸 먹기 위해 전날 술을 먹어야 합니다.ㅎㅎㅎ


다음엔 술먹은 다음날 가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영등포구청역 동태찌개 맛집


진미식당에서의 점심이었습니다.


정직한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블로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