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고수 드디어 2부 연재 시작!!!!

 "즈무의 신비한 세상"


 오늘 아침 출근길에 무심코 웹툰을 보다가 눈이 띠용!!



 고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웹툰이구요.

 문정후 작가님 용비불패 때부터 너무너무 좋아했습니다.

 

 고수가 용비불패와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어 더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1부 완결 후 휴식기...ㅜㅜ

 그런데 오늘 드디어 2부 연재로 돌아 오셨네요.


 1부에서도 구휘 등 용비불패의 반가운 얼굴이 나왔었는데... 

 이번 2부에선.... ㅎㅎㅎㅎㅎㅎ


 제가 미리 보기로 2부 4편까지 먼저 봤습니다.



 고수 미리보기는 대여료 쿠키 2개 즉 200원입니다.

 제가 유일하게 결제 해가며 봤던 웹툰입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쭈욱 내려 봤습니다. 


 그리고 그리운 얼굴.... 우리 용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입니당)

 얼굴을 살짝 내비췄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결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아무튼 연재 다시 시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현질해서 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 초복이네요^^


 다들 몸보신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정직한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블로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