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본 굽네 갈비천왕

얼마전에 양력 생일이었어요.

사실 촌놈이고 옛날 놈이라 음력 생일을 치루지만 인터넷 상에는 편의를 위해 항상 양력 생일을 등록해놓습니다.


양력 생일날 많은 지인분들에게 축하 연락도 오고 기프티콘 선물도 받았어요.

그 중 굽네 갈비천왕 치킨도 포함되어 있어서 어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방법은 굽네 홈페이지(http://www.goobne.co.kr/)에서 온라인 주문을 선택하시면 편하게 가능합니다.



잠시후 굽네 갈비천왕이 배달왔습니다.

서현진이 예쁘게 닭다리를 들고 있네요 ㅎㅎ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갈비천왕 치킨입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치킨인데 엄청 촉촉하네요.

숯불향도 좀 나는거 같고 촉촉해서 치킨 보다는 닭 한마리에 들어 있는 닭고기 먹는것 같았습니다.

부드러웠어요.



닭다리도 한입! 

처음 열었을 때 양이 적은것 같았는데, 남자 2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었어요.

콜라랑 같이 먹으니 배부르네요.


굽네치킨 첫 느낌은!

맛있다 입니다!! 

그러나 요즘 저렴한 시장 통닭이 주변에 많이 생겨서 집에서 먹을 땐 따로 주문하진 않을 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

치킨 너무 비싸요 ㅜ ㅜ 


이상으로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