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디저트 카페 - 타르타르 역곡점

일요일인 오늘 날씨가 정말 화창하네요.

화창한 날씨와는 반대로 들려오는 뉴스는 흉흉합니다.

북한의 6차 핵실험 ㅡ ㅡ 

왜 이러는 걸까요...



밖으로 나와보니 햇살도 좋고 하늘은 맑습니다.

오늘은 여자친구와 함께 역곡역에 새로 생긴 디저트 카페인

타르타르 역곡점음 방문했습니다.


타르타르 역곡점은 역곡역 북부 사거리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르타르 역곡점에 들어서면

꽃보다 아름답다

너도 그렇다

라는 문구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중이네요.



탁 트인 카페 안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입맛을 돋구는 타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진짜 좋아할것 같아요.

이쁩니다^^



저희는 치즈타르트 하나와 바나나가 들어간 것 하나씩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달달하고..

ㅎㅎㅎ솔직히 제가 주문한 치즈 타르트는 느끼했어요.

촌놈인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습니다.


느끼한걸 제외하고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게 먹으면 맛날것 같습니다.



타르트 먹으며 인증샷 한장!!


지금 타르타르 역곡점에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에코 텀블러를 선물로 줍니다.

잊지 말고 인증해서 사은품 받아 가세요^^


이상으로 역곡 디저트 카페 타르타르 역곡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