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맛집] 정정아 식당 메뉴 - 닭볶음탕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 주말 역곡에서 독서모임을 한 후 정정아 식당에서 간단한 식사(뒷풀이??)를 했습니다.


예전엔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의 방문이네요.



정정아 식당은 역곡 북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정아 식당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닭볶음탕이 포함되어 있는 역곡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역곡 세트에는 닭볶음탕(소), 꼬막(소), 해물파전이 함께 나옵니다.

닭볶음탕도 좋아하시만 전 꼬막도 너무 좋아합니다.



빨간 국물이 매력적인 닭볶음탕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ㅎㅎ

정정아 식당에서는 음료와 술을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꼬막입니다.

요놈은 잘 까서 밥에 비벼 먹으면 밥 도둑입니다.

꼬막 비빔밥도 제가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마지막으로 해물파전입니다.

파전의 두께가 왠만한 피자 저리가라입니다.


4명이서 먹었는데 정말 배불리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닭볶음탕과 꼬막 그리고 해물파전. 비가 오는날 더욱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이상으로 정정아식당 역곡점의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