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피자스쿨에서 비프퀘사디아 주문해서 먹기!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 고향인 합천에 내려와서 보내고 있는데 합천이 갈수록 많이 발전되고 바뀌어 가더라구요.

없던 영화관도 생기고 도시에서만 볼 수 있던 여러 가게들이 생겼습니다.

그 중 제가 아끼는 파자가게, 피자스쿨이 생긴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피자 스쿨은 제가 대학교 다닐때 거의 3년간 알바를 했던 가게입니다.

제가 아르바이트 한 매장은 경기대 근처 피자스쿨 연무점이었어요.
지금도 사장님과 간간히 연락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오래한 만큼 정이 많이 든 피자스쿨!

합천에 생긴걸 보고 전화 주문을 하고 찾으러 갔어요.


차로 지나가면서 찍어서 제대로 나오진 않았네요.

전화번호는 055-931-9860입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전 매장 마감시간은 10시 15분 전에 주문을 하구 부랴부랴 찾으러 갔어요.


익숙한 피자스쿨 박스네요.

제가 주문한것은 요즘 즐겨 먹는 비프퀘사디아 피자입니다.
주문할때마다 햇갈리는 이름 퀘사디아, 퀘사다이인지 퀘사이다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피자 한입 와구와구!!

역시 맛있습니다.
이제 합천에서도 피자스쿨의 피자를 먹을 수 있네요.. ㅎㅎ

너무 좋습니다.

이번 연휴 너무 잘 먹고 가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합천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주문후기였습니다.

보험가입과 재무설계 상담은 아래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