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맛닭꼬’ 새로 생긴 치킨집에서 야구 보며 치맥!!

지난 주말, 일요일 2017년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롯데와 NC의 시즌 5차전이 있었습니다. 시리즈 전적은 2승 2패!

롯데 팬인 저는 롯데의 승리를 간절히 바라며 응원을 했습니다.

2시부터 진행 된 게임, 2시간이 흐른후 갈증이 났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와 함께 치맥을 하기로 했어요.



이번에 방문한 치킨집은 얼마전 역곡역에 새롭게 오픈한 ‘맛닭꼬’라는 가게입니다.


새로 생긴 치킨집 답게 아주 깔끔했습니다.


맛닭꼬는 주방이 유리로 되어 있어 반 오픈형입니다.
조리 하는걸 볼 수 있으니 좀 더 위생적인것 같아요.


기본 안주들이에요.


그리고 야구!
들어가니 드라마를 보고 있더라구요.
야구 틀어달라고 했어요.
아직은 0:0


시원한 맥주 한잔!
치킨은 칠리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반반이 먹고 싶었는데 맛닭꼬는 반반 메뉴가 없다고 하네요 ㅜ ㅜ
이건 좀 아쉬웠어요.



잠시 기다리닌 칠리치킨이 나왔습니다.


요렇게 한입 먹고 맥주도 한모금 ㅎㅎㅎ
야구 보면서 먹는 치맥은 너무 맛있네요.


맥주 마시면서 인증샷!!

맛닭꼬 치킨도 맛있고 깔끔하고 그리 비싸지도 않아요!
시원한 맥주와 맛난 치킨이 생각 날때 가끔 들릴것 같습니다.

비록 롯데가 야구에서 져서 조금 열받긴 했지만 ㅜㅜ
아니 많이 화가 났지만 치킨과 맥주는 맛있었어요.

이상으로 역곡역 맛닭꼬 후기였습니다.

재무설계 신청과 보험가입 문의는 아래 프로필의 연락처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