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하남돼지집 - 역곡에서 삼겹살 제일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어제 일요일 저녁은 밖에서 고기를 먹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역곡 하남돼지집입니다.


하남돼지집은 논현에서 엄청 인기있는 가게 중에 하나인데 역곡에도 얼마전에 생겼더라구요.



위치는 역곡역 북부에서 가톨릭대 방향으로 쭈욱 올라가면 있습니다.



저녁 7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줄이 엄청 길었어요.

ㅜ ㅜ 기다렸다 먹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늘이 아니면 언제 올지도 모르겠고 일단 줄 서보기로 했습니다.



10번째 대기자, 앞에 9팀이나 있네요.

5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는데 ㅜ ㅜ 슬픕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사람이 일찍 빠졌고 약 30분 후에 들어 갈 수 있었어요.

신납니다 ㅎ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들로 꽉 차있어요.




하남돼지집의 메뉴입니다.

빛이 반사되어서 잘 보이진 않네요.

저희는 모듬한판을 주문했습니다. 

38000원의 모듬한판은 삼겹살과 목살, 생갈비가 함께 나옵니다.



기본찬들입니다. 명이나물도 무한으로 자꾸 먹을 수 있어요.



잠시후 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는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10~15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이 직접 구워 주십니다.

구워만 주시는게 아니라 엄청난 설명까지!! ㅎㅎㅎ

고기에 대해 배우신분!



고기가 노릇 노릇 익어 가네요.

김치와 양파도 함께 구웠습니다.

역시 고기 기름에 구운 김치는 별미.



고기가 다 익고 명이 나물에 싸먹어 보라고 일하시는 분이 고기 한점을 올려 주셨어요.



요렇게 명이나물과 함께 한입.

육즙이 살아 있습니다. 고기는 정말 괜찮고 맛있네요.

역곡 1등 고기집이라고 자부할만 합니다^^



목살과 갈비살까지 다 구웠어요.

그리고 된장찌개는 별도로 2000원입니다.

맛있어요 꼭 시켜 드세요. 아니 두번 시켜 드세요.. ㅎㅎ

저희도 두번 시켜먹었어요.



이번엔 고기에 쌈장을 찍은 마늘도 함께 ㅎㅎㅎ

고기 폭풍 흡입 했네요.


3명이서 먹다 보니 한판으론 좀 모자랐어요.

삼겹살 1인분 추가하고 도시락과 계란찜을 주문했어요.



추가 삼겹살 1인분도 직접 구워주시고~




계란찜과 도시락입니다.

밥까지 먹고 나니 너무너무 배가 부르네요.


역곡에는 가격싸고 맛좋은 삼겹살이 많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한만큼 고기 질은 조금 떨어지는게 사실이죠.


가끔 좋은 고기가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여기 하남돼지집을 찾아가면 될것 같습니다.

가격은 조끔 비싸지만 그만큼 맛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끝으로 오늘 고기구워주시고 설명까지 해주신 일하시는 분과 함께 한컷!!

고생하셨어요 ^^ ㅎㅎ


담에 또 먹으러 가겠습니다.


이상으로 하남돼지집 역곡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재무설계 상담과 보험가입 신청은 아래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