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스팀 내부 외부 세차 "삐까뻔쩍"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몇일 전 역곡에 있는 세차전문점 삐까뻔쩍에서 내부, 외부 스팀 세차를 하고 왔어요.


역곡 근처에 내부 세차를 하는곳이 없나 검색을 해봤더니 가톨릭대 앞에 바로 있더라구요.



가톨릭대에서 고가 넘어가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삐까뻔쩍 세차 가격표입니다.

외부 내부 스팀 세차로 전 4만원에 했어요.

오래된 차량의 경우 실내크리닝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실내 크리닝은 내부를 정말 깨끗하게(의자도 때고 청소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하고 싶을때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새차로 탄생하는듯..


ㅎㅎㅎ 전 차량이 오래 되긴 했지만 앞으로 얼마나 더 탈지 모르기 때문에 스팀세차로 만족했습니다.


시간은 약 40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근처 카페에서 책 읽다가 차를 찾으러 왔어요.





세차를 마친후의 모습입니다.

ㅎㅎ 진짜 삐까뻔쩍 빛이 나네요.

내부도 정말 깨끗해졌어요.

세차 맡기기 전에 좀 지저분해서 비포 모습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세차비로 4만원, 저렴하진 않치만 스팀 세차라서 그런지 확실히 돈 값 하네요.


차량이 좀 지저분하신 역곡분들, 멀리 가지 마시고 삐까뻔쩍에 한번 맡겨 보세요^^


이상으로 역곡 차량 내부, 외부 스팀 세차 '삐까뻔쩍' 후기였습니다.



보험가입과 재무설계 상담 문의는 아래의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