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조개구이 조개찜 먹으로 가는곳~ "조개본능"

지난 주말에는 지인분들이 역곡을 방문하셔서 조개찜을 먹으러 갔어요.

역곡역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이 있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아직 한번도 가보진 못했었었습니다.


이번기회에 조개찜을 먹으러 방문!!



위치는 역곡역 북부 경인문고 맞은편 시장 가는 골목에 있어요.



요즘은 해가 빨리져서 7시에 가게를 방문했는데도 깜깜하네요.




메뉴입니다.

조개찜과 조개구이 그리고 오븐구이도 있고 무한리필도 가능해요.

무한리필은 인원수에 따라 가격이 좀 다르네요.


저희는 4명이서 조개찜 대짜를 주문했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절대 사랑합니다. ㅎㅎㅎ

저희도 음주 좀 하고 왔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입니다.

시원해요.



조개찜 대자입니다.

4단 찜기에 조리가 되어서 나와요.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나오는데까지 시간은 좀 걸렸던것 같습니다.



1단 개봉박두입니다.

가리비와 치즈가 함께 있습니다.



늘어지는 치즈에 푹 찍어서 한입!

냠냠냠!



2단입니다.

국물과 매콤한 고추가 어우러져 소주 안주로 딱입니다.

이름은 까먹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요놈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초장을 살짝 올려서 국물과 함께 먹음 술이 술술술~




3단입니다.

3번째에는 여러가지 조개와 오뎅 소시지 새우 만두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ㅎㅎ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마지막 4단에는 국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흘러 내린 조개의 육수가 어우러져 아주 시원한 육수!

여기에 칼국수를 넣어서 먹습니다.

고추향이 강해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좀 싫어할 수도 있지만 전 칼칼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원래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조개 육수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더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역곡에 이런곳이 있었다니..ㅋㅋ

조개 먹으러 멀리까지 갈 필요 없을것 같아요.


조금 더 추워지면 조개구이에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역곡 조개본능 조개찜 후기였습니다.


보험상담 및 재무설계 신청은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