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치킨마요덮밥 좋아하시나요??

전 가끔 점심때 한솥도시락을 방문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빨리 먹을 수 있고 그리고 맛있기까지 하기 때문에 단골 점심집 중 하나에요.


오늘도 마감으로 인해 점심을 미루다가 3시가 되어서야 밥을 먹었습니다.


오늘 제가 선택한 메뉴는 한솥도시락에서 제일 맛난 메뉴, 치킨마요덮밥입니다.



주문하고 2분도 안되어서 도시락이 나온것 같아요.



그릇도 큰 빅치킨마요덮밥입니다.


여기에 소스와 김을 뿌셔서 넣고 쓱싹쓱싹 비벼 줍니다.



그럼 맛나고 짭조롬한 치킨마요덮밥 완성!! ㅎㅎㅎ


한입 한입 와구와구~~ ㅎㅎ



한그릇 깨끗하게 비웠어요 ㅎㅎ

든든하고 맛나네요.


여러분 추운데 식사는 하셨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