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생명 -> DB생명 새이름 이벤트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이번 11월 1일 동부생명이 새롭게 재탄생한다고 합니다.

이름도 동부생명에서 DB생명으로 ~~^^

재탄생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바로 동부생명의 새이름 맞추기 ㅎㅎㅎ

새이름은 제가 이미 말씀드렸네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17일까지입니다..

추첨을 통해 총 1234명에게 경품을 드린답니다.
1등은 해피콘 상품권 3만원
2등은 파리바게뜨 상품권 1만원
3등은 문화상품권 5천원

간단하게 응모할수 있으니 모두들 참여해보세요ㅎㅎ

DB생명 이벤트 참여하기

개인정보 수집도 상품관련만 수집한다고 하니 이상한 전화 올까봐 걱정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ㅎㅎ

전 3만원 상품권 당첨되길 기도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