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스파게티 해먹기^^

지난 주말 마트에 들렀다가 스파게티 면과 소스를 사왔어요.

4인분 기준으로 6000원 정도, 아주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어제 집에서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먼저 후라이팬에 양파를 살짝 볶아 주고 집에 있는 소시지와 칵테일 새우를 넣고 같이 볶아 줍니다.



그리고 옆에서는 스파게티 면을 삶아 줍니다.

국수만 삶아봤었는데 스파게티 면은 훨씬 오래 삶아야 하더라구요.

거의 8분이상 삶은것 같습니다.



면이 익었을때 마트에서 사온 소스를 넣고 살짝 볶다가 면을 넣고 같이 볶아 주면 스파게티 끝!!! ㅎㅎㅎ

면 삶을 때 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렇지 스파게티 만들기 정말 간단하네요.




접시에 담아 주면 맛난 스파게티 완성~!

아 집에 있던 베이컨도 함께 넣어줬어요.

소시지와 베이컨이 들어간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포크로 돌돌 말아서 한입~!!ㅎㅎㅎ


사실 스파게티 느끼해서 좋아하진 않는데 역시 집에서 만들어 먹는건 다 맛있네요.


전 집에 있는 아삭 오이와 함께 먹어서 그런지 느끼함이 확 가셨어요.


스파게티 어렵지 않네요.


다음엔 여자친구에게 만들어 줘야겠어요 ㅎㅎ


이상으로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