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맛집 - 대포국수 메뉴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많이 추워졌죠?
이런 날씨일수록 따끈한 국물이 생각이 납니다.
지난 금요일에는 역곡에 있는 대포국수에서 따뜻한 잔치국수에 소주한잔 했어요.



기왕 온김에 한잔 하시게 ㅎㅎㅎ
역곡 대포국수는 많은 사람들이 술한잔 할때 찾는 맛집입니다.

어떤 메뉴가 있는지 살펴 보시죠~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그중 술의 효능에 대해 써놓은것이 재밌습니다.

“술의 효능”
하나, 싼 가격으로 마약의 기분을 느낄수 있다.
둘, 내 앞의 여자가 예뻐 보인다.
셋, 밥을 먹지 않아도 생명 유지가 가능하다.
넷, 전투력이 상승하며 조폭도 두렵지 않게 된다.
다섯, 손떨림, 부안감 해소에 특효약이다.
여섯, 남친과 빠른 진도를 나갈 수 있게 해준다.
일곱, 동물체험을 할 수 있다.

ㅎㅎㅎ 마지막 개가 되면 안되겠죠.
음주는 적당할 때가 좋습니다.

저희는 잔치국수와 동그랑땡을 주문했습니다.
동그랑땡을 직접 만들어서 맛있다는 얘길 들었거든요.



기본 안주입니다.



그리고 따뜻한 콩나물 까지 무한으로~~~



잠시 후 잔치 국수가 나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추운 몸을 녹여주는 메뉴입니다.
소주 안주로도 좋고 배도 부릅니다.



한참을 기다린 끝에 나온 동그랑땡입니다.
엄청 두툼하고 속이 꽉차있어요.



느껴지시나요??
동그랑땡 정말 맛있어요 ㅎㅎ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역곡 대포국수를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역곡역 맛집 대포국수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