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버 신간 -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스튜어트 다이아몬드)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얼마전 리커버 신간 출간 기념 리뷰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책을 한권 선물 받았습니다.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밀리언 특별판)
국내도서
저자 : 스튜어트 다이아몬드(STUART DIAMOND) / 김태훈역
출판 : 8.0(에이트포인트) 2017.11.08
상세보기


바로 20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 스튜어트 다이아몬드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입니다.

사실 이 책은 7년 전에 회사에서 선물을 받고 참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나서 다시 한번 읽어 보고 싶었습니다.


이벤트 신청을 하고 약 1주일전 책을 받았어요.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주황색 포장지 속의 책이 도착을 했네요.

책 선물은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커버 신간으로 탄생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입니다.

표지가 상당히 깔끔해졌네요.

7년전에 발간되었던 구버전이랑 비교를 해볼까요??^^



왼쪽이 기존 책이고 오른쪽이 리커버 신간입니다.

전 이번에 리커버 된것이 심플하고 더 좋은것 같아요.

물론 기존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7년 전에는 13년 연속 최고의 인기강의, 그리고 7년이 지난 지금까지 계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인가봐요. 와우 ~ 20년간 최고라니^_^




새책을 조금 읽어 봤습니다.

첫 부분에 강의를 들은 학생의 사례가 하나 나옵니다. 7년 전에도 그 첫부분에서 상당히 많은 것을 깨달았던것 같은데 다시 읽으면서 또 한번 상기를 하네요. 


"협상을 할 때에는 그 대상에 대한 권한이 있는 사람과 직접 하라!!"


일상 생활을 하다 보면 실무자가 아닌 사람과의 실갱이로 힘을 빼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요 사례는 기억 해놓으면 정말 유용하게 쓰일듯 해요.

그리고 우리의 아버지 할아버지들은 이미 이 협상법을 잘 알고 계셨습니다.


"사장 나오라고 해" ^_^ ㅎㅎㅎ

어찌보면 현명한 말이네요.


이제 읽이 시작해서 다시 완독을 하려면 좀 걸리겠지만 7년 전에도 느꼈듯이 분명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어떻게 원하는것을 얻는가' 읽고 일상에, 업무에, 연애에 녹여낼 수 있다면 좀 더 재미나고 나은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요??^^


좋은 책 선물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완독 하고 난 다음에 제대로 된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리커버 신간 -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의 살펴보기 리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