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구청 사거리~ 방금 성화봉송 지나갔어요.

약 한시간 전 사무실 밖이 시끄러워서 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고 환호하고 있었어요.

뭔가 싶어 내려 갔더니 성화봉송이 지나가던 길어더라구요.


저희 사무실이 영등포 구청역 근처에 있는데 영등포구청 사거리를 지나쳐 갔어요.



환영 나온 사람들과 행진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네요.

전 길 건너에서 봐서 자세히는 못봤어요 ㅜ ㅜ

카메라 화질도 안좋아서 잘 찍히지도 않아요.



중간에 성화봉송 주자도 바뀐거 같은데 도저히 누군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_^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