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시골 밥상

 어제 저녁은 저희집 근처에 있는 역곡 '시골밥상'에서 한정식을 먹었습니다.

 평소 입맛이 없을 때 가끔 찾곤 하는데 오랜만의 방문이었네요.

 

 

 

 

 날이 많이 길어졌네요.

 7시 30분 정도에 방문을 했는데도 날이 어둡지 않습니다.

 

 시골밥상에 가면 항상 먹는 생선밥상을 시켰습니다.

 생선밥상의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상다리 부러질것 같은 한상이 나왔네요.

 메뉴는 생선 3종류(하나는 이미 먹어서 사진에 없어요 ㅜ ㅜ )와 제육볶음 상추 쌈과 국, 그리고 여러가지 나물과 김치, 밑반찬입니다. 그리고 밥은 돌솥밥입니다. 밥을 먹다보면 반찬이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생선구이가 가장 맛있긴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

 따뜻한 누릉지밥에 큼지막한 생선한 조각!!

 짭쪼롬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ㅎㅎ

 

 역곡 사시는 분들중 입맛이 없다거나 맛난 생선구이가 먹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역곡 시골밥상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