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함께 부천 원미산 산책하기!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 임돵!!


오늘은 날씨가 진짜 맑고 좋았어요.

미세먼지도 없고 바람도 산들 산들 불고~

어디 나들이 가기 좋은 날인데 전 일 때문에 멀리 가진 못했습니다.


그래서 점심때 짬을 내서 저희 집 뒤에 있는 원미산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혼자 가지 않고 저희 집에 있는 고양이 쫑이와 함께 했습니다.


밖에 나가는걸 너무 무서워(밤에 혼자는 기 나갈려고 합니다 ㅎㅎ) 하는 고양이를 옷안에 넣고 안고 출발했어요.



바로 요렇게요 ㅎㅎㅎ

뭐가 신기한지 주변을 자꾸 둘러보네요.


저희 집 고양이 쫑이는 러시안블루입니다.



날씨가 정말 맑아요.

5월은 푸르구나~ 라는 노래가 절로 나오는 그런 날씨였어요.





그리고 산에 들어가서 혼자 걸어가게 했어요. ㅎㅎ


앞으로는 안가고 풀만 뜯어 먹더라구요!!


약 한시간 가량 산책을 하고 집으로 복귀 ㅎㅎㅎ


이젠 한 번 나갔으니 좀 덜 무서워 하겠죠?


다음주에도 날씨가 좋으면 또 함께해야겠어요!


이상으로 부천 원미산 고양이와 함께 등반 후기였습니다!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NH치매중풍보험 - 경증치매부터 통풍, 대상포진까지 보장!!

KB 내마음을 아는 암보험 (암간편심사플랜) - 암, 에이즈, 간질환만 없으면 가입 가능!!

두 아이의 엄마 종신보험이 아닌 정기보험으로 사망보험금 준비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