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 사거리 "당산 불백"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 점심은 돼지 불백을 먹고 왔습니다.


저희 회사, 영등포 구청 사거리 근처에 있는 식당인 "당산 불백"입니다.



사실 이런곳이 있는지 모르다가 오늘 발견을 했어요.



당산불백의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다양한 메뉴를 먹어 보기 위해 간장불백과 고추장불백 그리고 우렁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밑반찬 세팅이에요.

김치도 맛있고 콩나물국도 시원하고 좋네요.

그리고 잡채까지 ㅎㅎ



곧이어 고기와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ㅎㅎ


전 개인적으로 간장불백이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기사식당에서 파는 돼지불백과 비슷해요.

쌈싸먹기에도 좋아요!


한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앞으로 자주 찾게 될듯합니다!


맛난거 먹고 다들 건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