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증권 영등포wm지점 PB님과의 정보미팅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사입니다.
어제는 제가 투자권유대행인으로 등록되어 있는 미래에셋대우증권 영등포wm지점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PB님과의 정보 공유를 위해서^^


점심때에 맞춰 방문을 해서 지점은 좀 한가했습니다.


정보공유 시작!
아니, 사실 많이 배우고 공부하고 왔어요.
현재 시장상황과 앞으로의 전망, 그리고 추천 상품들에 대해 하나하나 열심히 익혔습니다.
제 고객분들에게 좀 더 양질의 정보를 전달 드리기 위해서^^
약 1시간 가량 얘기를 나누고 오늘의 미팅은 끝!!


PB님과 인증샷도 한장 ㅎㅎㅎ
미팅후에는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근처 신세계 백화점에서 먹는 점심입니다.
전 스테이크 덮밥을 먹었어요.
음메 맛나는것!! ㅎㅎㅎ

많은것을 배우고 그리고 맛난것도 먹고 즐거운 정보미팅이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