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선물로 받은 교촌 기프티콘 어제 주문해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얼마전에는 제 생일이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선물도 주셨어요~헤헤


그 중 치킨을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선물해 주신분도 계신데 어제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요놈입니다.

ㅎㅎ 이미 쓴 쿠폰이기 때문에 그냥 올려 버려요!

주문하는 방법에는 인터넷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고 했는데...

띠로링~~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저희집 주소가 검색이 안됩니다.


그래서 저희 동네, 부천 역곡에 있는 교촌치킨으로 직접 전화를 했어요.

다행히 전화로도 기프티콘 주문이 가능하네요.

바코드 번호 불러주고 주문 완료!

다만 배달 주문시 배달로 2천원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다들 참고!


어제 축구가 있는 날이어서 그런지 약 1시간을 기다려서야 치킨을 받았어요.



맛있는 교촌 치킨입니다!!

ㅎㅎㅎ 맥주랑 먹으니 꿀맛이네요.


평소 비싸서 잘 안시켜 먹는데..

(전 시장 통닭을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포식을 했네요!


아 맨날 생일이었음 좋겠어요~ 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