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두부조림을 만들어 봤어요!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는 집에서 두부조림을 해먹어 봤어요.

요즘 계속 두부 요리가 땡기더라구요.


마트에서 두부 한모랑 양파랑 참치를 샀어요.

(참치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ㅎㅎ)



두부는 물기를 좀 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어요.

그리고 양파와 양념장을 준비.

양념장은 그냥 집에 있는거 막 넣었어요ㅎㅎ

고추가루와 간장 베이스에 올리고당, 마늘, 국수 장국 ㅎㅎㅎ 그리고 라면 스프도 조금 넣었습니다.

마법의 스프~ㅎㅎ



그리고 프라이팬에 넣고 지글 지글 쪼리기 시작!!



매콤한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도 투하!



지글 지글~ 맛있게 요리가 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맛있는 두부 조림이 완성 되었습니다.

사실 마지막에 한눈 팔다가 조금 탔어요 ㅜㅜ

그래도 맛있네요.

쉽게 만들수도 있고.

밥도둑입니다!! ㅎㅎㅎ


다음엔 두부김치에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