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돌솥밥에 제육볶음을 먹었어요.

즐거운 점심시간 뭘 먹으까 고민을 하다 저희 회사 근처, 영등포 구청역에 얼마전 일본 라멘집이 생겼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 오늘 점심은 너로 정했어!!!"

그러나....



띠로리...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일이네요ㅜㅜ

라면이 먹고 싶었는데~~


그래서 선택한건 제육볶음.

근처에 돌솥밥에 제육볶음이 나오는곳이 있더라구요.

가게 이름은 지금 생각이 안나네요.

제육볶음은 7천원이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어요.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사실 고기만 있음 한끼 뚝딱이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고소한 돌솥누릉지로ㅎㅎㅎ

한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다들 오늘 점심 뭐 드셨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