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책읽기 좋은 카페 ‘작은숲’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책 읽고 힐링도 할겸 경기도 고양에 있는 ‘작은숲’이라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지인분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한 곳이에요.




숲속에 있어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연인끼리 가족끼리 많은 분들이 카페에 방문을 하셨네요.
참고로 전 혼자 입니다. ㅎㅎㅎㅎ
조금 씁쓸하긴 하지만 정말 날씨와 풍경이 좋아 떨쳐버릴 수 있네요.


작은숲의 영업시간입니다.
평일은 12시에서 19시까지 주말은 12시에서 20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늦게까지는 하지 않습니다.

전 차이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이 또한 추천을 받아서 주문했어요.


라떼 한잔 받아 들고 밖에 자리를 잡았어요.
내부도 좋았지만 요즘 같은 날씨는 밖이 최고인것 같아요.








책 읽기 전에 산책을 한번했어요.
밤이 우두두 떨어지네요.
정말 가을인가 봅니다.
산책하기도 좋고 가족과 연인과 놀기도 좋은곳이에요.


끝으로 인증샷 한장!!

주말 힐링을 하고 싶다면 고양시 ‘작은숲’ 카페를 한번 방문해 보세요^_^

이상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주말 나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