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 고기 무한리필 - 하이미트 방문기

 어제는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고기가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에게 고기를 사달라고 사달라고 졸랐습니다. 천사님이신 여친님이 고기를 사주신다고 허락! 1년전쯤에 방문한적이 있는 오류동의 하이미트에 가기로 했습니다.


 하이미트의 위치는 오류동역에서 10분쯤은 걸어가야 있습니다.


 


 역에서 그리 가깝진 않습니다. 그래도 고기 먹기 전에 준비 운동한다는 생각으로 터벅 터벅 걸어갔어요.


 


 하이미트에 도착!!

 16,900원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무한행복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하이미트 맛있게 즐기는 법을 읽어 봤습니다.

 2번만 잘 읽어 보면 될듯 합니다. 

 매장 중앙 미트바에서 다양한 소고기(수입산), 국내산, 제주산 명품돼지고기를 마음껏 즐기세요.

 네 마음껏 즐기겠습니다ㅎㅎ



 여기가 미트바~ 셀프바 입니다.



 우삼겹이 예쁜 색깔로 유혹 하고 있네요.



 그리고 다양 종류의 고기들입니다.

 소고기 등심 부채살 갈비살 부터 돼지고기 삼겹살 오겹살 항정살 그리고 돼지갈비와 LA갈비 떡갈비와 소시지도 있습니다.

 종류별로 다 먹어 보고 싶습니다.



 여기는 반찬 셀프바입니다. 기본반찬이나 추가적으로 더 드시고 싶으신 반찬이 있으면 맘껏 가져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전 깻잎과 무말랭이를 좋아해서 많이 담아 왔습니다.

 그리고 반찬 셀프바 옆에 보면 흰쌀밥과 매운갈비찜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금방 구워지고 맛도 좋은 우삼겹으로 시작.



 여자친구님이 절 위해 고기도 구워 주시네요~♡



 우삼겹도 먹고 부채살, 등심, 갈비살 먼저 소고기 위주로 먹었어요.

 고기에 소주 한잔은 빠질 수 없죠? 

 근데 전 얼마전부터 약을 먹고 있는게 있어서 술을 마시진 못했습니다 ㅜ ㅜ


 그래도 소고기에 이어 돼지고기 갈비까지 엄청 배 부르게 먹었네요.


 후식으로 냉면이나 잔치국수가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불러서 시킬 엄두가 안났습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만 후식으로 먹고 나왔어요.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16,9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질이 좋은 고기를 맘껏 먹을 수 있는 곳!!

 하이미트 오류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아 또 먹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