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Best자산관리지점 회식(재무설계사, 보험컨설턴트 모집 - 영등포구청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프라임에셋 196본부 신념회 겸 회식이 있었습니다.


196본부는 지점이 각 사업단별로 떨어져있어 1년에 1~2번 전체 회식을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강남 스시메이진에서 점심 식사를 함께 했어요.

좀 더 맛나고 고급진데 가고 싶었지만 급하게 강남에 자리를 알아보다 보니 스시 뷔페로 가게 되었어요.

그래도 스시메이진이 가격대비 맛은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맥주 한잔 걸치며 식사를 하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약 2시간 가량 식사와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고 저희 BEST자산관리지점 남자들은 따로 나와서 회식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먼저 근처 볼링장을 찾아 내기 볼링을 했습니다.

음료수와 커피 내기!!


음료수 내기는 졌지마나 커피 내기는 이겼어요.



볼링치는 와중에 사진을 한번 찍어 봤는데 흔들렸네요.


볼링 실력이 많이 줄었습니다.

역시 어떤 운동이든 안하면 실력이 사라지는것 같습니다.

나름 옛날에는 잘쳤었는데 ㅜㅜ



그다음은 당구 내기입니다.

제 복장은 완전 프로 선수인데, 전 당구 잘 못칩니다ㅎㅎㅎ

역시나 졌습니다.

에구...ㅎㅎ




재미난 놀이들을 마치고 이디야커피랩으로 이동을해서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셨습니다.

몰랐는데 여기가 이디야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넓고 예쁘고 뭔가 신기한것도 많았어요.

커피값은 일반 이디야보다는 비쌌어요.


이디야에서 2019년 계획과 여러 덕담들을 주고 받으며 회의 아닌 회으를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회식을 마쳤어요.



바쁜 사람들은 먼저가고 마지막까지 남은 분들끼리 인증샷!! ㅎㅎ



언제나 즐거운 프라임에셋 196본부 Best자산관리지점에서 함께 일할 가족분들 모집합니다.


평소 재무설계사나 보험 컨설턴트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사무실은 서울 당산(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젊고 꿈이 있는 분들의 많은 연락바랄게요.


이상으로 BEST자산관리지점 STAR팀 팀장 최원진 재무설계사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