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경서동 맛집 별난명태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비가 추적 추적 오는 오늘은 인천 경서동에 있는 지인분을 만나러 갔습니다.


 경서동은 청라국제도시 프로젝트로 아파트부터 여러가지 새로운 환경이 계속 조성되고 있는 깔끔하고 살기 좋아 보이는 동네였습니다.

 그중 저희가 오늘 방문한 곳은 경서동에 얼마전 오픈한 '별난명태'란 가게입니다.

 


 건물도 신축 가게도 새로 오픈!!


 경서동 별난명태의 가게 위치는

 


 청라 호수 공원 근처인 이곳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가게라 이름으로는 위치가 검색이 안되네요.



 가게 정면이 아주 깔끔합니다.

 청결해 보이는 느낌.

 영업 시간은 점심 11시 ~ 15시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이 15시 ~ 17시까지 두시간이 있네요.

 저녁 타임은 17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예약이나 식사시간은 032-564-7889로 문의하시는게 편하실듯해요^^

 




 음식점 내부입니다. 넓고 깔끔하고 단체손님을 위한 룸까지 있네요.

 가족들끼리 식사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2시 반정도에 방문했더니 바로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별난명태의 메뉴입니다.

 처음 명태먹으러 가자고 했을때는 명태탕과 찜 정도만 생각을 했었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특시나 저 명태탕수육은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여기서 주목~!! 

 6월 1일 오픈한 별난명태는 6월 한달간 할인 이벤트를 합니다~♡

 별난명태찜과 별난명태찜세트 그리고 코스까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나 대박인 것은 시원한 맥주가 1+1 !!!!!!!!!!!!

 맥주 한병 시키면 한병이 공짜로 딸려 옵니다. 굿 굿 ^_^


 3명이서 먹을 메뉴를 추천 해달라고 했더니 별난 명태찜과 시원한 명태지리가 나오는 찜세트를 드셔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면 배부르실거라고!

 

 추천 메뉴 선택!!

 


 음식이 나오기전 명태의 효능에 대해 공부도 해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 !! 요즘 살이 좀 찐 저에겐... 많이 먹어도 살 안쪄! 로 보이네요^^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정갈하고 맛있네요.



 드디어 별난 명태찜 등장.

 어렸을때는 찜 종류를 참 안좋아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저 빨간 양념과 콩나물이 너무 좋습니다.

 

 일단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ㅎㅎㅎ

 


 명태랑 콩나물이랑 같이 한입!!

 명태찜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보는데 생각 이상으로 너무 맛있네요.

 특히나 명태를 살짝 튀겨서 찜을 하니 더 고소하고 씹히는 질감도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양념은 살짝 매콤할 정도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수 있을정도의 맵기였습니다.



 그리고 1 + 1 인 맥주를 안먹고 갈 순 없죠.

 한병 시키니 짝꿍처럼 한병이 더 따라 왔습니다.



 명태 찜에다가 시원하게 한잔!!

 


 곧이어 명태 지리 등장!!

 딱봐도 시원해 보이죠? 국물을 먹는 순간 맥주보다 소주가 땡겼지만 대낮이라 참기로 했습니다ㅎㅎ

 세트에 나오는 명태 지리탕에는 명태 고기가 큼직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두가지 메뉴로도 사실 배가 너무 불렀으나(맥주의 영향도...), 궁금증을 자아낸 명태 탕수육도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두둥!! 명태 탕수육 등장!!

 비쥬얼도 예쁘고 그 맛은... 

 솔직히 왠만한 중국집 탕수육 소스보다 명태 탕수육의 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새콤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시키길 너무 잘한것 같아요^^


 그리고 찜 먹을때 마지막으로 꼭 먹어야 할 것!!!



 바로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은 찜의 남은 양념을 가져가셔서 주방에서 볶아 가져다 주십니다.

 왠지 고급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밥 요리 같습니다.

 맛은... 말해 뭐하겠습니까? 볶음밥인데^^


 정말 배가 터지기 직전까지 먹고 또 먹었네요.

 


 먹으면서 찍은 인증샷입니다.

 한분은 초상권이 있으신 분이므로^^ ㅎㅎㅎ


 인천 경서동, 청라국제도시, 청라호수공원 맛집!!

 맛있는 찜이나, 시원한 지리가 생각 나시는 분은 별난 명태를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이상으로 경서동 맛집 별난 명태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