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에 꼬리를 무는 고객 소개 - 가산디지털단지역 가족 보험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전 올해로 금융상담, 영업을 한지 9년차입니다. 역시 하나의 일을 오래 하면 그에 따른 보상도 주어 지나봅니다. 최근 대부분의 상담은 소개로 이루어 지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역 가족 보험 상담 후기


어떤 사람을 소개해 준다는건 무슨 의미일까요?

그 사람에 대한 신뢰 아닐까요? 많은 소개를 받고 있는 요즘 고객들의 믿음이 느껴져서 뿌듯하답니다. 그만큼 제 일에서 최선을 다해왔고 고객들한테 괜찮은 담당자라는 인식이 되어 있다는걸 느껴서 감사하고 행복하고 그러네요.


이번 상담도 약 2년 전에 소개로 만난 고객이 직장 동료분을 소개해 주셔서 상담을 진행하고 계약까지 마친 유형이에요.



회사 동료분이 실손보험이 궁금하다고 상담을 부탁하셨습니다.

상담 시간에 맞춰 연락을 드리니 부부가 둘다 실비가 없다고, 실손보험을 가입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현재 가족의 보장 내용을 살펴 보니 정말 실비를 포함해서 보험이 없으셨어요.

당장 급한 실손보험 설계를 도와 드렸고 그리고 두 자녀에게 필요한 보장도 함께 챙겨 드렸습니다.


카톡과 전화를 통한 상담을 끝마친 후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의 고객님의 회사로 방문을 드렸습니다.


처음 뵙는 고객님은 인상이 참 좋으셨습니다.

얼굴에서 웃음기가 가시지 않아 상담 하는 내내 좋은 분위기로 진행을 할 수 있었어요.



업무 중간에 상담을 진행한거라 최대한 빠르고 핵심적인것만 알려 드리고 청약 진행을 도와 드렸습니다.


본인의 보장과 자녀를 위한 추가 보험 계약 완료!!



상담을 마친 후 인증샷까지 함께 해주셨습니다.


소개로 만난 인연인 만큼 소개해 주신 분에게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해 관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소개를 통한 보험가입 상담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