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5장 나눠드립니다(나눔완료)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세상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벌써 다섯달 정도 흘렀네요.


 저도 누군가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서 블로그를 시작했고, 지금도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오늘 문득 초대관리 탭에 들어가보니 초대장이 있네요^^


 바로 나눔 해드립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이 받아 가셨으면 좋겠어요.



 비밀 댓글로 블로그 시작하는 이유와 초대장 받을 주소를 남겨주세요.


 선착순 다섯명에게 초대장 나눠 드립니다.^^


 전 글쓰고 꿈나라로 갑니다.


 오전에 확인 후 나눔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나눔 완료-------------------------------------------------------------------


 선착순 다섯분께 초대장 나눠드렸으며 추가적으로 한분에게 더 배포해드렸습니다.

 댓글들을 읽어 보니 참 필요한 분들이 많으신데 제가 초대장이 더이상 없네요.

 괜히 죄송스러운 맘이 큽니다.

 아무쪼록 빨리 초대장 구하셔서 재미난 블로그 많이 만드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