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트리투자자문> <프라임에셋>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금융전문가 모집합니다.(영등포/부천)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 소속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골든트리투자자문과 프라임에셋에서 함께 일할 사람을 모집합니다.

 

보험만 파는 보험설계사, 투자만 권하는 투자권유대행인이 아니라 이 모든것을 한꺼번에 컨설팅해서 고객의 자산을 관리 해줄 수 있는 금융전문가, 재무설계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재무설계사 모집

프라임에셋 & 골든트리투자자문

▶지역 : 서울 & 경기도

▶나이 : 무관

▶성별 : 무관

▶근무 시간 : 월~금, 9시 출근 이후 유동적

▶근무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47, 고촌빌딩 3층

▶필수 자격증 :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생명, 손해, 변액 보험설계사

(입사 진행시 취득 가능)

▶우대 자격증 : CFP, AFPK, 퇴직연금제도모집인, 공인중개사 등 금융 관련 자격증

▶업무 방식 : 고객 상담을 통해 펀드, 연금, 보험 등의 금융상품을 제안하고 이와 관련된 수수료 수취

(자문보수, 성과보수, 모집 수수료 등)

▶고객 모집 방법 : SNS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세미나, 유튜브, DB 영업 등

▶신입 직원 혜택 : 3개월 사무실 사용료 지원(월 20만원), 성과별 DB 제공

▶지원 방법 : 입사지원서 작성 or 전화 문의

 

▶채용 담당 : 최원진 재무설계사

     phone : 010-3666-3907

     e-mail : x-files@naver.com

 

※정규직 모집이 아니라 투자권유대행인과 보험설계사를 겸직할 재무설계사 모집 공고입니다.

 

재무설계사 입사 지원 신청서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신입 재무설계사 채용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고 정확한 정보 기입 부탁드립니다. 지원서 확인 후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form.office.naver.com

 

그럼 골든트리투자자문과 프라임에셋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든트리투자자문 투자권유대행인

 

골든트리투자자문은 기존 하나의 증권사만 계약이 가능했던 투자권유대행인의 한계를 벗어나, 총 6개의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 보다 더 다양한 투자상품을 고객분들에게 자문하고 판매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1.투자자문사 - 골든트리투자자문은 포트폴리오 및 금융상품을 자문하는 투자자문사(FA)입니다.

 

2.고객 중심 자문 프로세스 - 금융업 내외에서의 다양한 임직원들의 경험 및 역량은 고객의 투자 니즈를 파악하는 것에서부터 차별화된 투자자문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인 고객중심의 자문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3.다양한 경험 - 골든트리의 임직원은 자산운용, 투자자문, 투자은행, 리테일 영업 및 회계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엄선된 Private Deal - 골든트리투자자문은 경영참여형펀드(PEF) 업무집행사원인(GP) 골든트리 에쿼티파트너스(GTE)를 소유하고 있으며 GTE를 통하여 차별화되고 엄선된 Private Deal에 대한 접근성을 부여합니다.

 

 

아래는 골든트리투자자문에서의 자문 프로세스입니다.

먼저 저와 같은 FA, 투자권유대행인이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투자목적, 니즈, 유동성등에 대해 파악을 합니다. 다음 자문전력 본부와의 소통과 교육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금융투자상품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 받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자문 및 제공을 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투자 상품 뿐만 아니라 퇴직연금과 연금저축과 같은 상품 또한 유치 및 자문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에서 투자권유대행인은 자문 보수와 성과 보수 그리고 판매 보수를 수취하게 됩니다.

 

 

위는 저희 골든트리투자자문과 제휴를 맺고 있는 6개의 증권사압니다.

<NH투자증권, 미래에셋대우, KB증권, 키움증권,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이어서 프라임에셋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라임에셋 보험설계사

 

프라임에셋은 업계 최고 수준의 GA(General Agency)로 보험판매 전문회사입니다.

 

골든트리투자자문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보험사에 소속되어 있는 전속 설계사가 아니라 국내 29개의 보험사 상품을 취급할 수 있습니다.

 

여러 보험사를 비교해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추천 드리고 그에 따른 판매, 관리 수수료를 수취하는것이 프라임에셋의 보험설계사 입니다.

 

 

이미 많은 전속설계사 분들이 GA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회사의 상품만을 취급할 경우 GA소속 설계사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프라임에셋의 장점>

1.밸류체인(Vaule Chain) - 기회의 평등

밸류체인은 기업 활동의 각 단계에서 생성된 부가가치를 사슬처럼 연결시키는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프라임에셋은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GA의 본원적 가치로 생각합니다. 개인이 창출한 증원의 가치가 일정 시간 뒤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공동체의 가치창출로 연결되고, 여기에서 생성된 경쟁우위가 다시 개인의 경쟁력 강화로 연결되는 프로세스. 이것이 바로 프라임에셋의 밸류체인입니다.

 

프라임에셋은 입사는 설계사로 시작하지만 기준 충족시 누구나 팀장, 지사장, 본부장으로의 승격이 가능합니다!

 

2.투명한 수수료/시책

인터넷 검색만 해도 알 수 있는 투명한 수수료 체계!

기본 수수료에 본사에서 해당 설계사에게 100% 직접 주는 시책, 시상금까지!

프라임에셋 보다 많이 주는 회사는 있을지 몰라도 투명하게 관리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3.다양한 업무지원 및 교육

업무지원 시스템 - 자격과정 / 제휴사 상품정리 / 재무설계 / 자산관리 / 세일즈 스킬 / 고객관리 / 보장분석시스템 / 자동차 비교견적

 

교육 지원 - 사이버 교육센터 / 입사설명회 / 신입 FC 입문과정 / 원데이 테마교육 / 생,손보 심화과정 / 팀장 리더십 과정 / 지사장 조직관리 과정 / 본부장 본부운영 과정 등

 

 

이상으로 골든트리투자자문과 프라임에셋이라는 회사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저는 두 회사에 모두에 등록해서 고객의 저축부터 투자, 연금, 세금, 보험까지 한번에 상담하게 컨설팅 해드릴 수 있는 재무설계사를 지향 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금융 꿈나무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끝으로 여러분들이 입사 했을 때 앞에서 이끌어갈 리더인 저 최원진 재무설계사에 대해 간단히 소개 드리겠습니다.

 

 

금융 리더 최원진 재무설계사

<경력>

2011년 IBK 기업은행 기업팀 인턴

2012년 KB 손해보험 RFC 입사

2013년 KB 손해보험 RFC 강남 지점 팀장

2014년 프라임에셋 이직

2017년 미래에셋대우증권 투자권유대행인

2018년 골든트리투자자문 FA

 

현 골든트리투자자문&프라임에셋 팀장

 

<업무 분야>

개인 및 기업 재무설계 상담 전문 / 한국 가스공사 신입사원 재무설계 강사 / 한국언론진흥공사 신입사원 재테크 강사 / 산모교실 재테크 강의 / 경기도 공무원 재무설계 강의 / 기업 컨설팅 등

 

<자격 현황>

AFPK(재무설계사) / 은퇴설계전문가 / 금융상품분석사 / 증권투자상담사 / 펀드투자상담사 / 파생상품투자상담사 / 퇴직연금모집인 / 변액보험설계사 / 생명보험설계사 / 손해보험설계사 / 제3보험설계사 / 금융경영능력 인증시험 2급 / 독서토론지도사

 

<제휴 업체>

법무법인 혜안 / 복지몰 웰마켓 / 서울 중구 한의사 협회 / 부광손해사정사 / 검강검진 센터 등

 

최원진 재무설계사는 10년차 금융인으로 재무설계 상담을 기반으로 고객분들에게 금융 솔루션을 제안 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순 상품 판매가 아니라 제대로 된 컨설팅으로 고객을 위하는 상담을 하고 있다고 자부 합니다. 지금까지는 몇명의 팀원들과만 함께 일을 해왔는데 더 큰 꿈이 생겨서 함께 나아갈 동료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한국의 금융 시장은 불완전 판매와 사기가 판을 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한 피해는 제 주변의 고객분들, 우리의 가족, 지인들이 받고 있습니다. 이런 시장 상황에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금융 전문가 조직을 만드는 것이 제 꿈입니다.

 

저 혼자로는 참 힘든 일이지만 저와 뜻이 맞는 여러분과 함께 한다면 이룰수 있을것이라고 믿습니다. 제가 10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 드릴테니 대한민국의 금융업계를 이끌어갈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편하게 전화, 문자, 이메일, 카톡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예비 금융인 여러분의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제가 부천 역곡에 살고 있다 보니 부천 분들이 문의 주시면 더 반가울것 같아요. 물론 부천, 영등포가 아니라도 출퇴근이 가능한 서울, 경기 전지역 상관없습니다^^)

 

 

재무설계사 모집

프라임에셋 & 골든트리투자자문

▶지역 : 서울 & 경기도

▶나이 : 무관

▶성별 : 무관

▶근무 시간 : 월~금, 9시 출근 이후 유동적

▶근무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47, 고촌빌딩 3층

▶필수 자격증 :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생명, 손해, 변액 보험설계사

(입사 진행시 취득 가능)

▶우대 자격증 : CFP, AFPK, 퇴직연금제도모집인, 공인중개사 등 금융 관련 자격증

▶업무 방식 : 고객 상담을 통해 펀드, 연금, 보험 등의 금융상품을 제안하고 이와 관련된 수수료 수취

(자문보수, 성과보수, 모집 수수료 등)

▶고객 모집 방법 : SNS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세미나, 유튜브, DB 영업 등

▶신입 직원 혜택 : 3개월 사무실 사용료 지원(월 20만원), 성과별 DB 제공

▶지원 방법 : 입사지원서 작성 or 전화 문의

 

▶채용 담당 : 최원진 재무설계사

     phone : 010-3666-3907

     e-mail : x-files@naver.com

 

※정규직 모집이 아니라 투자권유대행인과 보험설계사를 겸직할 재무설계사를 모집하는 공고입니다.

 

 

골든트리투자자문&프라임에셋 입사 문의하기

#골든트리투자자문 #프라임에셋 #투자권유대행인 #재무설계사 #보험설계사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서울 #최원진재무설계사

open.kakao.com

 

재무설계사 입사 지원 신청서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신입 재무설계사 채용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고 정확한 정보 기입 부탁드립니다. 지원서 확인 후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form.office.naver.com

 

한국 가스공사 신입사원 연수과정, 재테크 & 재무설계 강의 후기 - 최원진 강사 in 경주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프라임에셋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지난 12월에 진행한 한국가스공사 신입사원 대상 재무설계 강의 후기입니다. 2019년 한참 강의를 많이 하러 다닐때 한국 가..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