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냉동삼겹살 맛집 - 급냉삼겹살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보험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전 평소 냉동삼겹살을 좋아합니다. 냉동삼겹살 맛집도 몇군데 찾아 다니곤 했었습니다. 그러다 지난 주, 인스타그램 눈팅을 하다 역곡역에 새로 생긴 냉동 삼겹살 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급냉삼겹살" 이라는 가게입니다.

 

 

위치는 역곡역 북부에서 가톨릭대학교 가는길에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동생이랑 바로 방문을 해봤습니다.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 이미 테이블이 꽉 차 있었습니다. 다행히 동생이 먼저가서 자리를 잡고 있었서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급냉삼겹살 메뉴입니다.

국내산 냉동삼겹살은 130g에 7,900원, 수입산은 5,900원입니다. 저희는 수입산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냉동삼겹살 저렴하다고 막 먹다보면 돈이 많이 나오는걸 알고 있기 때문에 ㅎㅎ)

 

급냉삼겹살과 함께 고기듬뿍 김치찌개와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소주도 한병 주문했어요.

 

 

기본 찬입니다. 큼직한 계란말이가 반찬이 참 정갈하고 군침 돌게 준비가 되어서 일단 합격!

 

 

은박지가 깔린 철판에 불을 켜고 고기를 기다립니다!

 

 

잠시 후 고기 3인분 등장!

특이한게 꽈리고추가 함께 나왔어요.

 

 

불판위에 올리고 후추 뿌리고 굽굽굽~

 

 

제일 처음 세팅은 일하시는 분들이 도와 줍니다.

꽈리 고추는 너무 익기 전에 먹어야 아삭한 맛이 있어서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고기가 익어 갈때쯤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고기 듬뿍이란 말이 어울리게 큰 고기가 덩어리로 들어가 있었어요. 고기를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놓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고기가 다 익었어요. (냉동 삼겹살은 고기가 금방 익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맛있게 한쌈 싸먹어 봅니다! ㅎㅎㅎ

 

고기가 익고 난 다음에는 허겁 지겁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그만큼 꿀맛이었습니다!

 

특히나 반찬들과 잘 어울러져서 여러가지 쌈을 싸먹어 보게 됩니다.

 

고기를 1인분을 추가 주문하면서 짜파게티도 주문해봤습니다. 비빔면이랑 고기는 많이 먹어 봤는데 짜파게티랑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짜파게티의 고운 자태입니다 ㅎㅎ

 

 

짜파게티랑 삼겹살 쌈도 꽤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고기도 많이 먹고 짜파게티도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마무리는 해야겠죠?

 

네, 볶음밥도 주문했습니다!

 

 

달걀 후라이까지 올라간 볶음밥 입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네요!

 

우리 동네 역곡에 이런 맛난 삼겹살 집이 생겼다는게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전 자주 자주 방문을 할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동생과 함께 역곡 급냉삼겹살 인증샷 찰칵!

 

역곡 사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 없씀!! ㅎㅎ

 

이상으로 부천 역곡 냉동삼겹살 맛집, 급냉삼겹살 방문 후기였습니다!

 

 

부천 역곡 사회초년생 생에 첫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경기도 부천 역곡에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달 3월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최근 취업을 했다고 보험상담을 하고 싶다는 연락이었습니다. 참 열심히 취업..

xfiles3907.tistory.com

 

<골든트리투자자문> <프라임에셋>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금융전문가 모집합니다.(영등포/부천)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 소속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골든트리투자자문과 프라임에셋에서 함께 일할 사람을 모집합니다. 보험만 파는 보험설계사, 투자만 권하는 투자권..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