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우수인증설계사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우수인증설계사를 달성 했습니다.



우수 인증 설계사란 한국 대리점협회에서 주관하는 제도로서 1.완전 판매를 통한 보험 소비자 만족도 향상 2. 보험 대리점 신뢰도 제고 3. 보험 대리점 소속 설계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우수인증설계사 선정 기준> 

1. 보험 대리점 소속 설계사

2. 동일 회사 근속기간 3년

3. 생.손보 합산 13회차 90% 이상 유지율

4. 연소득 4,000만원 이상

5. 불완전 판매 및 모집 질서 위반 행위 없음


이 기준을 모두 통과 하면 우수인증설계사로 선정되어 해당 마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수인증설계사로 선정이 되면 증명서와 함께  ID 카드와 뱃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ID카드는 이쁜데 뱃지는 사실 좀 실망했어요. 정장에 뱃지 달고 다니는거 좋아하는데 우수인증 뱃지는 조금 허접해서 달고 다닐 엄두가 안납니다.



ID 카드 들고 인증샷 찰칵!!



우수인증설계사 선정을 축하한다고 D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에서는 선물도 보내주셨네요. 마스크와 볼펜, 둘다 필요한건데 요긴하게 잘 쓰도록 하셨습니다.



우수인증설계사 자격 요건, 어찌 보면 쉽지만 많은 설계사들이 달성을 못하고 있습니다. 많은 설계사가 달성 못하는 조건은 바로 유지율과 근속입니다. 일이 안된다고 이회사 저회사 옮겨 다니다 보니 한 회사에서 3년을 못채우는 경우가 부지기수고 그러다 보니 고객분들의 신뢰도가 쌓이지 않아 해지율이 높습니다.


저 최원진 재무설계사는 프라임에셋이라는 한 회사에서 7년 이상 근무하며 제 고객분들의 보험과 자산을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담당자, 설계사는 어떤가요? 우수인증설계사인가요?


이 자격 하나가 모든걸 설명해 주지는 않습니다. 우수인증설계라고 다 열심히 하는것도 아니고 반대로 우수인증설계사가 아니라고 못난 설계사가 아닙니다. 근데 분명 여러분이 담당자를 선택할 때 하나의 기준 점을 제시해 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우수인증설계사, 최원진 재무설계사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