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사업부에서 보험설계사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UNION COMMUNICATIONS의 최원진 팀장입니다.

 

이번에 저희 유니온 사업부에서 함께할 가족분들을 모집합니다.

평소 보험설계사나 재무설계사, 금융전문가가 꿈이었던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존 경력자분들의 이직 문의 또한 받고 있으니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프라임에셋 유니온 사업부가 어떤곳인지 알아볼까요?

 

프라임에셋은 기본적으로 본부 단위로 운용이 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250개가 넘는 본부 있고, 본부별로 약 30~100명 정도의 설계사분들과 팀장, 지점장 님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본부 단위만해도 꽤 큰 규모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부별로 다양한 영업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운용이 되고 있는데, 이번에 6개 본부의 본부장님들이 힘을 합쳐 하나의 사업부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유니온 사업부'입니다.

6개 본부는 각각 온라인 영업, 유튜브 영업, DB영업, 유튜브 영업, 법인영업, 병원 인하우스 영업 등에서 강점을 보였었는데요. 이번에 하나로 모이면서 유니온 사업부 소속 모든 설계사는 이 많은 영업툴을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프라임에셋, 나아가서는 보험 대리점의 큰 변화로 보여집니다.

저 역시 벌써 다른 본부에서 공유해주는 노하우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큰 혜택을 저 뿐만 아니라 앞으로 금융 영업을 시작할 신입분들이나 타사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경력자분들도 누렸으면 합니다.

 

 


그럼 유니온 사업부만의 혜택이 어떤게 있는지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1.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

금융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교육 시스템입니다.

영업을 시작할때는 당연히 기본적인 내용들에 대해 배워야 하며 오래된 경력자들도 새로운 제도나 상품, 이슈들에 대해 꾸준히 공부해야 하며 다른 방법으로 영업을 시도해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교육이 필요합니다.

이런 교육에 대한 갈증은 어느 보험사를 가더라도 많이 있는데요.

저희 유니온 사업부에서는 기본적인 신입 교육부터 다양한 영업활동(법인 영업, 재무설계, 투자, DB영업, 블로그 영업, 유튜브 영업 등)에 대한 교육 그리고 외부 강사 초빙 강의까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DB 공급

처음 보험 영업을 시작하려고 하면 막막하실겁니다.

만날 고객은 없고 지인 영업을 하기에는 부담스럽고ㅠ

이런 분들은 초반에 DB를 활용해서 영업을 하기를 권해드립니다.

현재 다양한 보험사, 대리점에서 DB를 제공해드리고 있지만 DB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만남 성사가 어렵거나 아니면 무료로 제공해주는 대신에 수수료 지급률을 낮게 책정한곳이 대부분입니다.

저희 유니온 사업부에서는 업계 평균보다 훨씬 저렴한 DB를 자체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계약 체결율 또한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수수료는 기존 프라임에셋 본사 수수료 체계를 따라가며 향후에는 DB 구입에 부담이 거의 없을 정도로 까지 가격을 낮출 예정입니다.

 

 

 

3. U Care 시스템

유니온 사업부에서는 자체 영업 관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2200만원 상당의 개발비를 투입하여 설계사들이 영업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고 관리 시스템 내에서 DB 구입이나 다양한 영업 자료 다운로드 그리고 전문가의 자문까지 가능하도록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되어 있는 유니온 사업부만의 영업 관리 시스템을 경험해 보세요!

 

4. 블로그, 카페 영업 노하우

많은 설계사분들이 블로그나 카페 활동을 통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체계적으로 하고 있나요?

저희 사업부에서는 10년 동안 블로그 영업을 해오신 본부장님의 노하우를 100% 공유해드립니다.

그리고 최적화된 블로그와 카페도 본부 단위 또는 사업부 단위로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영업, 체계적으로 배워서 시간을 단축하시고 소득에도 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5. 유튜브 플랫폼 제공

요즘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활용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튜브를 시작하기가 막막해서 엄두도 못내고 계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유니온 사업부에서는 보험 유튜브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예진아빠의 착한보험' 채널을 활용할 수 있게 플랫폼을 제공해 드립니다.

본인만의 특색있는 컨텐츠를 준비해 '예진아빠의 착한보험'에 출연하는 방식인데요. 해당 영상에서 나오는 상담 신청은 무료로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즉, 본인만의 유튜브 채널이 없어도 유튜브 영업이 가능하고 향후 본인만의 채널을 개설하는데 아낌없는 지원 또한 약속드립니다.

 

6. 대형 로펌 제휴

교통사고 전문 대형 로펌인 '태신'과의 제휴를 통해서 고객분들이 보험사고나 분쟁이 생겼을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태신의 태표 변호사인 이길우 변호사님이 저희 유니온 사업부의 자문을 맡아 주셔서 설계사분들이 궁금해하는 법률 문제에 대해 답변을 드릴거구요. 고객분 중 법률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최상의 자문 서비스 또한 제공해주시고 있습니다.

든든한 대형 로펌과 제휴가 되어 있는 설계사가 되어 보세요.

 

 

 

7. 다양한 영업 툴 제공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저희 사업부는 여러 특색이 있는 본부가 합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영업 툴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영업 방법이 있다면 배워서 써먹을 수 있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배우고 싶어 하는 법인 영업부터 재무설계, 투자상담, 병원 인하우스 영업, DB영업, 블로그 영업, 유튜브 영업 등 꿈꿔 왔던 영업 스타일을 유니온 사업부에서 완성시켜 보세요.

 

8. 지역별 사무실 운용

현재 저는 서울 영등포 쪽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저와 함께할 가족분들, 영등포로 출근이 가능한 설계사분들을 모집 하지만 꼭 영등포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지역(서울, 성담, 일산, 부천, 인천, 수원, 안양 등)에 유니온 사업부의 사무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에 말씀 드린 혜택은 어느 사무실, 어느 본부에서 근무하더라도 유니온 사업부 가족이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시는 사무실을 선택해서 출근도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지역에 상관없이 유니온 사업부가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이상으로 프라임에셋 유니온 사업부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마 업계에서 이정도로 지원해주는 보험사는 찾아 보기 힘들거라고 자부 합니다.

 

저와 함께, 저희 유니온 사업부와 함께 금융 영업의 꿈을 키워 가고 싶으신 분들은 최원진 팀장(010-3666-3907)에게로 연락 주세요. 자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모두 행복한 부자 되시기 바랍니다 ^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