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춘의역 세종볼링장에서 볼링 데이트 하기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세상 입니다."


볼링 좋아하시나요?


전 볼링 참 좋아했는데 최근 볼링장을 갈 기회가 없어 못친지 한참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여자친구와 함께 볼링장을 가보잔 생각이 들어 주변 볼링장을 검색했습니다.


제일 가까운곳이 부천 춘의역에 있는 세종 볼링장이었습니다.



위치는 춘의역 7번출구 나오면 3층에 있습니다.



춘의역 볼링장은 생긴지 오래 된 볼링장으로 시설이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볼링할때 전혀 문제가 없다는것!^^



세종 볼링장의 가격표입니다.


시설 좋은 볼링장에 비하면 가격은 확실히 저렴한 편입니다.


신발을 제외하면 3게임 쳤을때 1인당 만원정도 나오네요^^



손목힘이 약한 저는 비교적 가벼운 공으로 골랐습니다.




클래식한 점수판입니다. ㅎㅎ




볼링장 레인의 모습입니다.


퍼펙트가 나온게 2004년도이네요.


그만큼 퍼펙트는 어려운가 봅니다.


전 감히 도전도 못하는 실력..ㅜㅜ



여자친구 먼저 ㄱㄱㄱ


둘이 40점 접어주고 볼링비 내기를 했습니다.


역시 운동엔 내기가 들어가야 재밌죠^^




그리고 제 차례입니다.. 과연 결과는?? ㅋㅋ


비밀입니다.


어쨌든 내기에서는 제가 이겼습니다^^


신납니다.



마지막으로 둘이 인증샷 한컷!!


이상 집에서 가까운 부천 춘의역 세종볼링장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