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알라딘 방문 비행운 득탬!!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의 독서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부천 독서토론 모임인 '책 읽는 사람들'
제가 만든 모임이고 모임장인데 최근 책도 많이 못읽고 모임자체도 못했네요.
회원분들에게 죄송한 맘이 큽니다.

 오랜만의 모임 조금 읽찍 도착해서 알라딘을 들렀습니다.
알라딘도 오랜만이네요.
요즘 바쁘다고 책을 멀리했던것 같습니다.



정말 자주 왔던 알리딘이라 오랜만이라도 집처럼 편안하네요.



알라딘 지점도 자꾸 늘어가나 봅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 늘어 가는건 좋은일인거 같아요.

독서모임전에 잠깐 시간 때우려 들어온 알라딘에서 제가 예전부터 찾던 책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김애란의 비행운

다른 독서모임에서 회원님의 설명을 듣고 꼭 읽어 보고 싶었는데 오늘 눈에 뛰었네요.

바로 구입했습니다.




사실 아직 읽어 보지 않아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독서모임에서 엄청 다크한 소설이란것만 들었습니다.

읽고 싶었던 소설인 만큼 기대됩니다.

책도 득템하고 부천 독서모임도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블로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