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무효클릭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 광고 다시 시작!!

 "즈무의 신비한 세상"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 달 애드 센스 광고를 개제하고 수익이 나는것에 신기해 하다가 정책 위반으로 애드센스 계정 정지를 먹었습니다.

 정지 이유는 무효클릭!! 본인클릭!! ㅜㅜ 네 사실 그런 정책이 있는지도 모르고 제 광고를 제가 많이 눌렀었죠.

 정지를 당하고 난 다음에야 그런 정책이 있는 줄 알았네요.

 애드센스 광고 개제하시는 분들 꼭 정책 확인 하셔서 저같은 일 안당하시길 바랍니다.


 정지 기간은 2017년 6월 14일 부터 7월 14일까지 한달!!

 그리고 어제 7월 15일 드디어 한달 정지 기간이 끝나고 계정이 다시 살아났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재활성화되어 지금 바로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ㅎㅎㅎㅎ 기쁘네요^^ 다시 광고 광고!!

 그리고 앞으로는 정말 조심 조심 정책 위반하지 않게 잘 해야겠습니다.


 메일을 받자 마자 제 블로그에 다시 광고를 게재했어요.

 최대한 제 블로그 찾아 주시는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 정도의 광고만 걸었습니다.

 너무 광고가 많은 분들의 블로그는 재방문하기가 좀 꺼려지더라고요.

 광고 수익도 중요하지만 제 블로그 찾아보시고 글 읽어 주시는 분들 불편하지 않은게 더 중요하니깐요^^



 현재 제 블로그에는 위와 같이 본문 상하단과 사이드바에 다시 광고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


 오늘은 기분 좋은 날입니다^^



정직한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블로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